menu
고객센터
언론자료
트래블피자의 언론 자료입니다.
제목 성공CEO 소상공인 역량강화 솔루션 ‘CEO 성공으로’ 첫 방송


성공CEO에게 듣는 소상공인 역량강화 솔루션 프로그램 ‘CEO 성공으路’가 오는 18일(금) 오후6시10분 첫 방송된다.

 

소상공인방송정보원(원장 이남석)의 소상공인방송 yesTV에서 방영되는 ‘CEO 성공으路’는 중소벤처기업부-소상공인시장진흥공단-소상공인방송이 공동 기획 제작하는 소상공인 역량강화 프로그램이다.

 

전통시장, 특화거리 등 상권이 형성되어 있는 지역과 경력단절여성, 청년몰, 중장년 창업자들을 찾아 이들의 고충을 들어보고 역량 강화를 위한 팁을 제공한다.

 

긱 회마다 다양한 성공 CEO들이 출연해 MC와 함께 현장을 찾아 소상공인들이 겪고 있는 어려움과 문제점, 변화하고 싶은 점 등을 점검하고 각 상황에 맞는 솔루션을 제시한다. 소상공인들의 능력이 더욱 빛을 발휘할 수 있도록 변화의 시작을 돕는다는 점에서 주목받을 것으로 기대된다.

MC는 메밀국수 가게로 연 매출 10억 원을 올리는 성공 CEO이자 개그맨인 고명환이 맡았다. 총 4번의 사업 실패 후 사업 성공 가도에 오른 고명환은 각 회마다 출연하는 성공 CEO들과 함께 소상공인들에게 다양한 역량 강화 팁을 제공할 예정이다.

 

첫 방송될 상권은 이화여대 인근에 위치한 ‘이화52번가’이다. 여행이라는 테마를 피자에 담아 대한민국 배달 대상을 수상한 트래블앤아트의 문상열 대표가 출연해 햄버거 가게, 부리또 가게, 지중해 가정식 가게 등 이화52번가 상점가를 찾아 상권을 점검하고, 솔루션 팁을 전한다.

 

소상공인 역량강화 프로그램 ‘CEO 성공으로’는 10월 18일 금요일 첫 방송을 시작으로, 다양한 상권, 다양한 업종의 소상공인들을 만나 역량강화 솔루션을 제공할 예정이다. 재방송은 매주 월요일 오후6시10분에 예정되어 있다.

 

yesTV는 KT올레tv 255번, SK Btv 271번, LG유플러스tv 175번에서 시청할 수 있으며, 각 지역 케이블 채널번호는 소상공인방송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.

 

김정환 기자 hwani89@segye.com


[ⓒ 세계일보 & Segye.com,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]

첨부파일